[지니언스 – allshowTV]
쇼미더 네트워크 시즌 2···네트워크를 이해하는 새로운 방법
[지니언스 – allshowTV]
쇼미더 네트워크 시즌 2···네트워크를 이해하는 새로운 방법
네트워크 가시성을 높이기 위한 DPI(Device Platform Intelligence)기술
네트워크는 더욱 넓어지고 복잡해지고 있습니다. 기업의 네트워크는 더 이상 데스크톱과 스마트폰의 전유물이 아닙니다.
업무용 패드, 스캐너, AP(Access Point), Video Surveillance(IP Camera 등), 디지털 도어, 방범 장치, 기타 IoT 장비 등 종류를 헤아릴 수 없이 빠르게 증가하고 있습니다. 보안 위협 역시 증가하고 있습니다. 이제 완벽한 관리와 보안을 위해서 네트워크 환경을 이해할 수 있어야 합니다. 정확히는 네트워크에 존재하는 단말과 사물을 정확히 인지할 수 있는 기술이 필요합니다.
지니언스가 네트워크상의 단말을 정확히 탐지하고 식별할 수 있는 DPI(Device Platform Intelligence) 기술을 소개합니다. DPI는 자동으로 네트워크에 존재하는 단말을 탐지하고 정확히 식별합니다. 단말의 종류뿐 아니라 제조사와 이미지 그리고 취약성 정보까지 연관된 다양한 정보를 제공합니다.
이를 통해 단말에서 발생할 수 있는 사이버 위협뿐만 아니라 비즈니스 위협에도 대응할 수 있게 됩니다. 이제 가시성의 확대를 통하여 단말로부터 야기될 수 있는 종합적인 위험(Risk)을 효과적으로 관리할 수 있게 됩니다.
DPI는 단순히 단말의 정보 분석만을 위한 솔루션이 아닙니다. 안전한 네트워크 환경의 구축을 위한 출발점이며 가시성의 완성은 보안과 관리의 완성입니다.
이제 지니언스의 DPI 와 함께 네트워크를 이해하는 새로운 방법에 대한 여정을 시작해 볼까 합니다.
[올쇼티비 – http://www.allshowtv.com/detail.html?idx=9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