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0년 11월] SOAR를 위한 차세대 NAC 보안 자동화

letter_logo

사이버 위협의 진화에 따라 단일 보안 솔루션으로는 충분한 대응 정보를 획득하는 것이 불가능합니다.

지니안 NAC는 기업에 존재하는 SIEM, SOAR와 같은 솔루션과의 협업을 통하여 위협 탐지 및 모니터링 등의 기능을 향상시킬 수 있습니다. SIEM은 다양한 소스로부터 이벤트 및 알람을 수집, 통합하여 단일 뷰로 제공하며 SOAR는 발생하는 수 많은 알람에 대해 자동화된 대응을 제공하는 솔루션입니다.
지니안 NAC와의 연동을 통하여 향상된 가시성 및 감시 기능의 제공 뿐 아니라 다양한 알람 등을 통해, 기업의 보안팀은 사이버 위협으로부터 효과적으로 내부 시스템을 관리할 수 있습니다.

IBM Resilient 는 SOAR 시장의 선두주자로 활동하고 있습니다. Resilient는 160개 이상의 통합 어플리케이션을 통해 다양한 외부 시스템과 연동함으로써 Resilient 단일 제품만으로는 제공하지 못하는 다양한 기능들을 제공할 수 있게 도와줍니다.

만약 여러분의 기업이 SOAR에 투자와 더불어 IBM Resilient 솔루션을 고민하고 계신다면 지니안 NAC와 IBM Resilient의 연동은 여러분의 고민에 확신을 제공해 드릴 것 입니다.
연동은 손쉽게 설치될 뿐만 아니라 클라우드를 통해 관리될 수 있습니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아래 링크를 통하여 확인하십시오.

Windows 에이전트의 운영체제 정보수집 플러그인을 통하여 Windows 멀티 부팅 정보 수집 기능 추가
CSV형식의 감사로그 로그서버로 Import 기능 추가됨

Read More

FileUpload 이벤트가 기록된 경우, 압축파일의 내용 확인 기능이 추가됨
사용자정의 IOC에 의한 배치탐지 시, 알림 메시지에 탐지 상세정보가 표시되지 않던 문제 수정됨

Read More

MSP, CSP, SaaS 등 사업자(Service Provider)를 위한 NAC 솔루션을 소개 합니다.

Genian NAC를 이해하고 Genian NAC의 특장점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XBA는 이상행위를 탐지하고 이를 통해 악성코드 없는 위협에 대응하기 위한 포트폴리오입니다.

매월 3째주(월) IT보안 콘텐츠를 보내드립니다.
이 콘텐츠를 좋아할 동료에게 공유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