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0년 1월] 차세대 네트워크 접근제어 솔루션, 지니안 NAC

letter_logo
external

모든 것이 연결되고 융합되어 새로운 가치를 창조하는 초연결 시대

지금 이 순간에도 BYOD와 IoT로 인해 단말은 폭발적으로 증가하고 있으며 새로운 가치의 확대만큼이나, 이로 인한 보안 위협 역시 빠르게 증가하고 있습니다.

IoT를 이용한 해킹사고는 이미 빠르게 현실화되고 있으나 우리는 새로운 위협에 효과적으로 대응하지 못하고 있습니다. 많은 전문가들은 가까운 미래에 IoT에 의한 보안 위협 비중이 더 증가될 것으로 예상하고 있습니다. 새로운 보안 위협에 대응하기 위해 우리에게 가장 필요한 것은 단말에 대한 가시성의 확보이며 가시성을 기반으로 하는 유연하고 정교한 접근통제는 안전한 네트워킹을 위한 기본입니다.

이것이 초연결 시대에도 여전히 NAC가 중요한 이유입니다. 여기 가장 진보된 차세대 접근통제 솔루션, Genian NAC를 소개합니다. Genian NAC는 가시성과 접근통제, 자동화로 대표되는 NAC의 핵심 기능에 대하여 차별화된 기술을 제공하여 IoT와 클라우드로 대표되는 초연결 환경을 안전하게 보호합니다.

external

EOS / EOL 정보 기반 노드그룹 관리 기능 추가( DPI(Device Platform Intelligence)를 통해 제공됨

센서의 디버그 로그를 관리콘솔에서 확인할 수 있는 기능이 추가

Modbus, BACNET 등 IoT(사물인터넷) 관련 프로토콜을 수집할 수 있도록 개선

알람설정 시 SMS 와 Email을 개별적으로 선택할 수 있도록 개선

Read More

external

Genian NAC v5.X 솔루션의 상세 기능 및 사양(Specification)을 확인 할 수 있습니다.

external

MSP, CSP, SaaS 등 사업자(Service Provider)를 위한 NAC 솔루션을 소개 합니다.

external

XBA는 이상행위를 탐지하고 이를 통해 악성코드 없는 위협에 대응하기 위한 포트폴리오입니다.

매월 3째주(월) IT보안 콘텐츠를 보내드립니다.

이 콘텐츠를 좋아할 동료에게 공유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