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2월] EDR 선택과 운용

letter_logo
external

이제 EDR은 선택이 아닌 필수가 되었습니다.
2019년 하반기를 기점으로 대형기관들의 EDR 도입이 본격화 되었으며 2020년에 더욱 가속화 될 것으로 예상됩니다. EDR을 바라보는 고객들의 요구사항 역시 명확해 지고 있습니다. 안티바이러스(백신) 와 별개로 단말의 이상행위를 지속적으로 모니터링하고 위협을 사전에 탐지 및 대응하기 위한 용도로 이해하고 있습니다.

이러한 가운데 조직의 환경과 요구사항에 맞는 EDR을 선택하기 위한 고객의 고민은 증가하고 있습니다.
지니언스는 다양한 고객의 환경과 요구사항을 잘 이해하고 있습니다. 국내에서 가장 먼저 EDR을 개발하였으며 가장 많은 고객사를 보유한 '인사이츠 E' 는 명실상부한 1등 EDR 입니다.

나에게 꼭 맞는 EDR 제품을 선택하는 방법, 지니언스에서 알려드립니다.

external

AWS 인스턴스(Instance)에 대한 접근제어 기능 추가
macOS 에이전트 로그의 암호화 기능 추가
에이전트 액션별 안전장치(failsafe)를 설정할 수 있도록 개선
NAC를 통하여 DHCP IP를 할당하는 경우 해당 노드에 대한 변경금지 및 충돌보호 설정을 할 수 있도록 개선

Read More

external

Genian Insights E v1.5 솔루션의 상세 기능 및 사양(Specification)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external

EDR(Endpoint Detection & Response)을 이해하고 Genian Insights E의 특장점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external

DPI는 네트워크에 연결된 IT자산(단말 등) 및 OT자산을 실시간으로 탐지하여 식별하고 상세하게 분류합니다.

매월 3째주(월) IT보안 콘텐츠를 보내드립니다.
이 콘텐츠를 좋아할 동료에게 공유주세요!